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작성일 : 11-02-20 00:00
수속비용은 얼마입니까?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6,015  

Wise Way 10 주년을 맞아 2019년 1월 GSW-ELI 과정 학생부터 대행료를 350만원으로 환원합니다. 

(주) 라미웰빙은 2019년 9월 30일 창사 10주년을 맞아 대행료를 350 만원으로 인하합니다. 

이를 통해 좀 더 많은 학생들이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새로운 꿈을 찾는 청소년들에게 그 길을 활짝 열어 주기 위한 결단입니다.  

와이즈웨이는 우리 학생들이 좀 더 넓은 세계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


2018년 1월 GSW-ELI 과정부터 대행료를 원래대로 495만원으로 환원, 인상되었습니다. 

495 만원은 3회에 걸쳐 납부합니다. 

1. 첫번째는 참가 신청서와 참가신청서를 제출하고 상담을 한 후에 참가를 원하는 경우 100만원의 참가 예약비를 납부합니다. 참가비를 납부하면 필요한 서류의 양식과 서류 샘플을 드립니다. 동시에 학생들에게는 지문을 활용한 적성검사를 실시해 전공에 대해 개인별(1:1) 상담하고, 진학 대학에 대해서도 세심한 상담을 진행해 드립니다.  

아울러 고교 성적이 모자라는 학생들에게는 필요한 대학 과정을 안내해 드리고, 동시에 미국대학에서 학점을 많이 인정받을 수 있도록 컨설팅해 드립니다. 

중학생부터도 참가신청할 수 있어며, 최근 중학 3학년과 고교 1,2 학년 학생이 가장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중, 고교부터 신청을 하게되면 내신 성적 올리는 방법부터 토플 시험 준비하기, 그리고 전공에 대한 상세한 턴설팅을 통해 졸업과 동시에 미국 주립대 장학생으로 입학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2. 두번째는 서류를 작성하여 당사에 제출할 때 200만원을 납부합니다. 서류 제출후 약 4주 후에 GSW-ELI 로부터 입학허가서(I-20) 를 받게 됩니다.
 
3. 그리고 입학 허가서(I-20)를 수령할 때 나머지 195 만원을 납부합니다. 여기에는 비자 신청비용과 모의비자 인터뷰 비용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입학허가서를 받으면 미국 대사관의 비자인터뷰를 거쳐 5년 짜리 미국 학생비자(F-!) 를 받아 출국하게 됩니다. 이러한 모든 과정을 도와주고 유학 생활 준비에 필요한 오리엔테이션을 거쳐 단체로 출국하면 미국 애틀랜타 공항에서부터 GSW-ELI 선생님들의 도움을 받아 GSW 대학 기숙사에 입교하여 현지 미국 대학생들과 함께 생활하고 공부하게 됩니다. 

GSW-ELI 과정은 대학 예비과정으로서 4개월간(혹은 2개월)에 걸쳐 Critical Reading 과 에세이 / 리포트 쓰기 (Writing), 그리고 Debate / Presentation 스킬을 공부하여 전체 장학생들이 미국 대학 과정에서 무리없이 적응하고, 전과목 A 학점 (ALL A) 을 올리는 학생들이 많습니다

과정을 소개하면, 학술적 Data Base 에 점굽하여 인용하기, 매일 New York Times 사설을 읽고 토론하기, 그리고 직접 다시 써보기와 선생님의 수정 수업 등이 있고, Presentation 에는 Power Point 작성하기와 발표하기, 이후 수정사항 등의 집중 훈련과 교육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GSW-ELI 과정 경비는 학비와 기숙사비, 식비 등을 합쳐 $,9200 (2개월 과정은 $6,500) 입니다. 학생이 출국하여 GSW-ELI 에 도착후 1주일 이내에 국내에서 입금하면 됩니다.       

 
---------------------------------------------------

2012년 8월 과정부터 대행료를 인하하였습니다.
당초 495만원에서 350만원으로 인하하고, 그 외 학생 의료 보험료, 미국 비자 Fee($160), SEVIS 납부료($200) 등은 제외되어 개인부담입니다. 

그리고 원하는 학생들에게는 지문을 활용한 적성검사를 해 드립니다. 

40페이지에 달하는 결과보고서응 드리고 대학에서의 전공, 장래 직업에 대한 전문가의 상담을 해 드립니다 (비용은 무료). 그 외에 추천서 영문 번역, 학업계획서 영문 감수 등의 서비스는 계속 지원됩니다.

350만원은 3회에 걸쳐 납부합니다.
첫번째는 참가 신청서와 참가신청서를 제출하고 상담을 한 후에 참가를 원하는 경우 100만원의 참가 예약비를 납부합니다. 참가비를 납부하면 필요한 서류의 양식과 서류 샘플을 드립니다.
  
두번째는 서류를 작성하여 당사에 제출할 때 200만원을 납부합니다. 서류 제출후 약 4주후에 GSW-ELI 로부터 입학허가서(I-20) 를 받게 됩니다.
 
그리고 입학 허가서(I-20)를 수령할 때 나머지 50만원을 납부합니다. 

입학허가서를 받으면 미국 대사관의 비자인터뷰를 거쳐 5년 짜리 미국 학생비자(F-!) 를 받아 출국하게 됩니다. 이러한 모든 과정을 도와주고 유학 생활 준비에 필요한 오리엔테이션을 거쳐 단체로 출국하면 미국 애틀랜타 공항에서부터 GSW-ELI 선생님들의 도움을 받아 GSW 대학 기숙사에 입교하고 현지 미국 대학생들과 함께 생활하고 공부하게 되는 과정입니다.    


관리자 12-05-01 10:00
답변  
당초 공고되었던 수속비용 안내문입니다.

입학 원서대($50), 학생 의료 보험료(ELI 의무사항, $320-420), 미국 비자 Fee($160), SEVIS 납부료($200) 등을 포함하여 총 495만원입니다. 3회에 걸쳐 납부합니다.
그리고 원하는 학생들에게는 지문을 활용한 적성검사로 대학에서의 전공, 장래 직업에 대한 전문가의 상담을 해 드립니다.(비용은 참가신청자에 한해 무료) 그 외에 추천서 영문 번역 등의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첫번째는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고 상담을 한 후에 100만원을 납부하고,
두번째는 서류를 작성하여 당사에 제출할 때 200만원,
그리고 입학 허가서(I-20)를 받을 때 나머지 195만원을 납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