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토플/연수 프로그램 > 토플 점수 보장 프로그램

미국 음악대학 유학

미국 음대유학을 도와드립니다.

와이즈웨이에서 미국 음대 유학을 전문적으로 도와 드립니다.

미국 뉴욕에서 한국 학생들의 음대 진학을 도와 주신 황*호 대표를 새로 모시고~
미국 음대 유학을 원하는 학생들의 꿈을 실현해 드립니다.

음대 유학 신청 방법

  1.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작성해 주세요. 참가신청 바로가기 >
    전공난에 음악 (성악, 기악, 작곡 등)을 명시해 주세요.
  2. 본인의 실제 연주영상을 담은 동영상과 본인의 “희망 학교” 등을 적어 와이즈웨이 메일로 보내 주세요.
    lamiwell@naver.com 메일 보내기 >
  3. 전문가가 동영상을 살펴본 후 관련 대학 진학을 위한 제안 사항을 메일로 보내 드립니다.
    (가능성 유무, 보충 레슨 필요 유무, 입학 대안 등)
  4. 판정에 따른 <유학 제안>에 동의하시는 경우, 참가비(\1,500,000)를 입금하시면 등록이 됩니다.
  5. 등록 후에는 입학 준비에 들어가 필요한 레슨과 토플, 서류 등을 당사와 함께 준비합니다.
    (보충 레슨비용과 토플 준비에 필요한 경비는 별도)
    * 와이즈웨이 대학의 음악학과도 신청 가능합니다.
  6. 준비가 완료되면 해당 음악 대학에 입학 원서를 접수합니다.
    (대행료 \2,000,000 입금)
  7. 입학허가서를 받은 후 학생 비자 (F-1) 발급과 출국을 도와드립니다.
    (비자 등 발급비용 \1,000,000)
황진호 교수 오페라 가수/ 교수 / 교육가

그는 현재 뉴욕 맨하탄을 중심으로 세계적으로 활동중인 중요한 오페라 가수이며, 뉴저지의 Bergen Community College 와 뉴욕의 Brooklyn College 의 Adjunctive Faculty 를 역임하였고, 세계적인 음악학교 Manhattan School of Music 의 여름캠프 Coordinator 를 역임하였으며, 이태리 국제여름음악축제인 Trentino Music Festival 의 부감독도 역임하였다. 수많은 콩쿨과 오디션의 심사로 초대되었고, 유럽 오케스트라 연맹과 스위스 국제 뮤직페스티벌 상임 이사로 일하고 있다.

20 여년이상 한국과 미국에서 약 200 여명 이상의 학생들에게 성악을 지도하여, 줄리어드음대, 맨하탄음대, 메네스음대, 웨스트민스터 콰이어 칼리지, 뉴잉글랜드 콘서바토리, 서울대, 연세대, 한양대, 한세대, 이타카 음대, 얼바나 대학교, 퀸즈 칼리지, 템플대학교 등에 입학시켰다 (대학, 대학원, 박사과정) 또한 활동하는 전문성악가들을 지도하여 전문연주자로 활동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화여자대학교, 성신여자대학교, 인제대학교, 부산대학교 등지에서 마스타 클래스 초청교수로 활동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