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작성일 : 17-08-18 11:29
2917년 8월 5일 토요 설명회가 열렸습니다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21,706  

2017년 8월 5일 토요 설명회가 열렸습니다.


지난 8월 5일 토요일 사당역 카페모아에서 미국 장학 유학 설명회가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자리를 함께 해주셨는데요,

이자리에는 케네소 대학에서 전과목 A (올 A ) 를 기록한 김*희 학생 (international Business/ Finance 전공) 이 나와 유학생활과 공부법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었고, 

따님을 케네소 주립대 간호학과를 보내신 어머님께서도 나오셔서 구체적인 학비와 유학 경비 등에 대해 소소한 답변을 해 주셔서 좋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김정헌 이사께서는 등록 학생들에게 지문 검사를 통해 학생의 적성과 전공에 대해 컨설팅 해주셨고, 몇 분은 현장 참가 등록을 하셨습니다. 


와이즈웨이 프로그램이 달라졌습니다. 
GSW 주립대에서 운영하던 대학예비과정 ELI 과정이 폐지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동안 GSW-ELI 를 이수해야 미국 7개 20개 대학에서 인스테이트  장학 혜택을 받을 수 있었으나, 이제는 GSW-ELI 과정 없이도 6개주 15개 대학에서 in-state 장학혜택을 받게 됩니다.

따라서
1. 희망 대학에 응시전에 희망 대학에서 요구하는 토플 성적(혹은 IELTS 성적)과 함께 SAT 성적(혹은 ACT 성적 ) 을 반드시 확보하고 있어야 하고,
2. 미국 대학에서 학과를 우수한 성적으로 이수하려면 국내에서의 준비 과정에 좀 더 많은 시간을 갖고 준비해야 합니다.
3. GSW-ELI 에서 핵심적으로 준비하던 WRITING, DEBATE, PRESENTATION 등 입니다.
4. 이러한 대학 예비과정을 국내에서 이수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언제든 전화나 메일로 상담해 주세요.

    전화는 02-2118-8311 / 070-8658-8322 메일은 lamiwell@naver.com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