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작성일 : 15-06-20 17:09
고등학교 2학년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글쓴이 : 천년지애
조회 : 44,481  

고등학교 2학년에 재학중인 딸이 미국 유학을 고려중에 있습니다. 성적은 평균 85점이 넘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딸을 단순한 유학보다는 미국에서 정착해서 살아갈 수 있도록 현명한 유학을 고민하고 있습니다.부모입장에서는 경제적인 형편이 좋지는 않습니다. 딸이 금융이나 심리학에 관심이 많습니다. 컬리지를 나와 취업해서 상황에 따라서 대학을 편입하는 경우와 아니면 4년제로 편입하는 것이 좋을지 궁금합니다. 이번 딸이 학기말 고사가 끝나면 딸과 함께 직접 상담을 해보고 싶습니다.


관리자
답변  
Wise Way 에 잘 오셨습니다.

따님이 좋은 성적이니 미국에 가서도 잘 적응하리라 생각됩니다.
다만, 고교시절부터 가는 것이 좋은지에 대해서는 학생의 성적이나 적성, 경제 형편 등등을 여러가지를 살펴 결정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반드시 고교때 가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니까요. 물론 교교때 가는 것이 좋다고 결정되면 바로 유학 안내를 해 드리지만 사전에 어머님, 따님과 함께 상담을 통해 결정해야 할 일입니다.
그리고 2년제 이후 취업하는 상황은 거의 불가능하고, 2년제 이후 4년제 편입이라든가 비싼 등록금 등도 만만치 않기 때문입니다. 

먼저 저희 홈페이지에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주세요.(참가비는 일단 무시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여태까지의 성적표를 메일(lamiwell@naver.com) 로 보내주시고, 전화(02-2118-8311)로 상담일자를 상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